어사이드 닫기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

닫기
닫기
MENU

자주묻는질문

  • 당사를 통해 정식 수입통관된 제품에는 박스에 정품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정품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울 시 제조사에 시리얼 번호를 전달하여 정품 여부 확인 절차를 진행해야 하며,

    어느 정도 시일이 소요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병행수입된 제품의 경우 당사 규정에 의한 서비스 대상이 아니며, 수리 의뢰 시 서비스 비용이 청구됩니다.

  • 구매하신 제품의 수리 및 점검이 필요한 경우 하단 사항에 대한 확인이 필요합니다.


    1.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

    2. 증상 :

    3. 정품확인 스티커 부착여부 확인 :

    4. 구매일시 :

    5. 구매처 :

    6. 구매 증빙서류 (카드승인 영수증, 쇼핑몰 구매내역) :

    7. 성함 및 연락처 :


    상기 문의내역 확인 후 서비스 담당자가 간단하게 체크해볼 수 있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몇가지 기본적인 사항 체크로 많은 경우 문제가 해결되기도 하니 제품 발송전 담당자와의 통화를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남기기

  •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 발생한 제품의 하자를 제외하고 당사로 수리 의뢰 제품 발송시 모든 택배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 수리 완료 후에는 당사에서 택배비용을 지불하고 보내드립니다.

  • 퀵 서비스는 착불로 발송됩니다.

  • [세금계산서·영수증]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고싶습니다.   

    번호: 2

    제품 주문 시 가상 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매입 증빙용으로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당사 고객센터 (02-2265-0032)로 연락 주시면

    사업자등록증, 이메일 주소 및 입금 확인 후 발급하여 드립니다.


    특별히 세금계산서 요청이 없으실 경우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연락처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구매하신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다른 제품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여, 
    금액이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02-2265-0032)로 연락 주시면
    금액 확인 및 재고 확인 후 교환 가능 여부를 안내하여 드립니다.

    단, 제품이 개봉되었거나, 설치 및 사용된 경우 등 새 제품이 아닌 경우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